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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권 현대옥가맹점 신규 모집 안내
작성자: 현대옥    작성일: 2018-02-25   조회수: 1525   

 

 

현대옥은 이래서 좋다”와 “본점 따라하기”를 함께 할 가맹점 대모집

 

전북권에서 현대옥가맹점 신규 개설 가능 및 추천 지역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저희 현대옥은 현행의 메뉴들만으로도 가맹점영업력이 일정 이상은 보장된다는 자신감을 갖게 됐습니다. 현대옥본사가 구축해 놓은 네 가지 콩나물국밥과 얼큰돼지국밥 시래기국밥 등을 잘 활용하는 것만으로도 국밥전문 식당으로서의 영업력이 상당 부분 보장되면서 이에 더하여 순대모둠한접시 고추군만두한접시 오징어튀김한접시 궁중편육한접시 등 몇 가지 곁들임메뉴의 적극 취급을 통하여 직장인 식사가족식당의 두 영역 모두에 충족할 수 있다고 판단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또한 이미 개발이 완료되어 완제품으로 공급할 뼈다귀해장국 순두부찌개 등의 국밥류와 몇 가지 곁들임메뉴 등을 향후 적절한 시기에 가맹점별 자율선택메뉴로 추가하면 메뉴를 통한 가맹점 영업력은 거의 완성된다라고 판단합니다.

 

또한 가맹사업 초창기와는 달리 주방의 동선과 조리설비 등에 대하여 진전되고 개선된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고, 조리법 역시 상당 부분에서 개선해 냈고, 이로써 콩나물국밥의 맛개선과 가맹점간 맛통일도 거의 이루어냈다고 평가합니다.

 

우리동네 1등식당, 현대옥그리고 국민들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1등 한식식당, 현대옥의 모습으로서 10년 뒤 30년 뒤 국민식당 현대옥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두 가지를 주력적으로 종합 완성하여 가야 할 것입니다. 하나는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통한 내실 강화이고, 다른 하나는 가맹점 신규 개설을 통한 가맹점수 확대로서 가맹점수는 500개점 내외로서 우리나라 도시 곳곳에서 현대옥 접근성을 대폭 강화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가맹점 매출 증대와 수익 증대는 그야말로 적절한 메뉴 구성친절위생 그리고 차별화브랜드파워로서 달성된다할 것입니다.

 

그 동안 저희 현대옥은 곁들임메뉴의 미흡가맹점간 동질성 부족등의 미비함 때문에 창업설명회나 프랜차이즈박람회 참석 등의 찾아가는 인위적이고 홍보적 가맹점 모집 자체를 매우 자제해 왔었습니다. 이제 여러 개선을 이루어냈기 때문에 앞으로는 자신감을 가지고 가맹점 신규 개설에 적극 나서고자 합니다.

 

특히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차별화포인트에 대한 축적된 관점과 노하우를 앞으로 개설될 신규가맹점에는 적극 적용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개설될 신규가맹점에는 현대옥은 이래서 좋다본점 따라하기를 주된 영업정책으로하면서 새로운 주방설비, 새로운 홀 고객동선 및 테이블 개선, 경험으로 축적된 신메뉴 방향, 좀 더 진전된 교육체계 등을 적용하면 성공하는 현대옥가맹점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졸라맨을 활용한 밥하지마. 오늘은 엄마를 쉬게하자. 오늘은 현대옥 가는 날, 수란전도사등의 구호를 힘차게 외치면서 현대옥은 이래서 좋다본점 따라하기 그리고 현대옥 내부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현대옥가맹점 성공의 열쇠~을 적극 실천해내면 우리 현대옥은 우리동네 1등식당 현대옥대한민국 한식프랜차이즈 1을 달성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물론 이러함에의 달성을 위해서는 기존 설비와 기존 동선의 기존가맹점들에 대하여도 그에 맞는 메뉴 선택 등의 맞춤개선을 적극 적용해 나갈 것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저희 현대옥은 서울사무소 개소 등 몇 가지 획기적 정비와 체제 전환을 추진하고 채비를 갖출 것이며, 우선 서울인천경기지역과 부산대구영남지역에 주력하면서 전국의 모든 도시마다에 걸쳐 신규가맹점 개척에 발벗고 나서야 할 것이기도 합니다.

 

이러함 모두에 대한 첫 시작으로서 전북권에서의 가맹점 신규 개설을 적극 추진합니다. 그 간 많은 가맹문의에 소극적으로 답하여 왔는데, 금번 이 글을 통하여 명확히 제시하고자 합니다. 가맹점은 크게 생계형사업형으로 구분합니다. 생계형은 20평 내외의 소면적, 소메뉴, 가족노동투입, 영업시간축소 등을 통한 가족노동인건비 + 알파를 추구하는 것이며, 사업형은 50평 내외의 중대면적 다메뉴 등을 통한 사업적 이익을 추구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아래에서는 전북지역 내 신규개설 가능 지역을 생계형과 사업형의 구분 추천을 포함시켜 적시합니다. 금번 전북권 가맹점 모집은 방문 심층 상담으로 진행합니다. 방문상담을 통하여 가맹점 성공을 향한 입지 및 위치, 면적 규모 등에 대한 예비가맹점별 맞춤 상담을 나누고자 하니 필히 본사를 방문하셔서 대면 상담을 하셔야 합니다. '전주권'에서 아래에 적시되지 않은 지역은 예비가맹점주 확정 등의 사유로 상담 불가지역이며, 아래 적시된 상권 중 일부 상권에 대하여는 본사가 추천하는 입지 위치 면적규모 주차여건 등이 충족돼야 개설 가능함을 알립니다.

 

<전주권> 전북혁신도시상권(사업형), 이서면사무소지방행정연수원상권(생계형 또는 사업형), 전주고사동객사상권(사업형)

    

<군산권> 수송동롯데마트사거리상권(생계형), 군산의료원지곡동상권(생계형 또는 사업형), 근대문화역사의거리상권(사업형), 군산구도심고속버스터미널상권(생계형)

 

<익산권> 익산역앞젊음의거리익산시청구도심상권(생계형 또는 사업형), 원광대앞상권(생계형)

 

<기타 지역> 진안상권(생계형), 무주상권(생계형), 장수상권(생계형)

 

<기타 특수상권> 대형마트대형아울렛내매장, 기차역사내매장, 고속도로휴게소내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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